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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역 물류 관련 글

항구와 항구간 육상 운송, 인터모달 운송

수출입 이동의 첫 단계와 마지막 단계는 내륙 지점과 수출입 항구 사이의 상품 운송하는 육상 운송입니다. 벌크 제품의 경우, 로딩과 언로딩 시설은 항구의 물가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선적물은 화물을 항구로 운반하거나 항구에서 트럭이나 철도로 운반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합니다.

 

항구와 캐나다 및 멕시코를 오가는 육상 운송

 

 

인터모달 운송에 대한 정의

 

국제적인 움직임에 있어 인터모달 교통은 더욱 중요해졌습니. 인터모달에 대한 수많은 정의가 있습니다. 본 포스팅 목적상, 인터모달 운송은 "한 차량 또는 모드에서 다른 차량으로 운송될 수 있는 컨테이너 또는 다른 장치의 내용물이 재장전되거나 방해되지 않는 운송을 의미합니다. 또한, 해당 운송물은 보통 단일 방문 운송장으로 운송됩니다. 적재, 인터모달은 두 가지 모드를 의미할 수 있지만, 국제 이동의 경우 선박과 철도 사이에 컨테이너가 이동하고, 철도의 인터모달 램프와 운송업자 또는 수취인 사이에 트럭으로 이동하는 것을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트럭과 항공이 관련된 두 가지 타입이라는 점에서 거의 모든 항공 화물 이동은 인터모달입니다. 내륙 지점과 항구 사이의 육로 이동, 인터모달 이동 및 캐나다와 멕시코를 오가는 육상 운송에 대해 설명합니다. 일부 모델 간 논의에는 국내 이동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기술은 국내 또는 국제 이동에 동일하며, 철도 컨테이너 열차는 국내 및 국제 운송을 모두 수행합니다. 초기에는 미국 원양 항공사의 국내 항로, 즉 미국 본토와 하와이 또는 푸에르토리코 간의 무역에서 개발되었습니다. 국제 운송을 통제하는 원양 정기선 회의는 컨테이너 혁신에 대한 수용성이 떨어졌습니다.

 

항구와 항구 간 이동수단으로 철도와 트럭 이용

 

일반적으로 철도 및 선박 운영자가 제공하는 항만 시설과 서비스의 조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철도 요금에 더 많은 구조가 있었을 때, 철도는 비슷한 국내 이동 요금보다 낮은 수출 및 수입 요금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낮은 요율에 대한 근거는 한계 비용 가격 책정 또는 수출/수입 트래픽이 운송 비용에 더 민감하다는 이해였습니다. 더 낮은 수출/수입률을 적용받기 위해, 선적인은 선적의 해상 선하증권 사본을 첨부해야 했습니다. 오늘날, 미국에서 철도는 사용되는 항구의 선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 화주는 전혀 선택을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적재된 컨테이너는 철도로 보내지고 철도는 그것들을 항구로 보냅니다 해상 운송 회사와 연결됩니다. 한 때 선박회사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철도가 있었습니다. 철도 합병으로 인해 더 이상 유지되지 않습니다. 때로는 철도가 직접 항구로 가는 대신 내륙의 통합 지점으로 컨테이너를 전달하여 즉시 적재하기 위해 항구로 운반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컨테이너 시설에 필요한 충분한 토지를 항구에서 찾을 수 없기 때문에 내륙 통합 지점이 필요합니다. 전통적으로 항구를 오가는 대부분의 내륙 이동은 철도를 통해 이루어졌으며, 트럭은 1~200마일 이내의 짧은 거리에만 사용되었습니다. 1,000마일 이상의 거리를 트럭으로 운반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밖으로의 수출 선적은 예외였습니다. 그 이유는 트럭 운전사들이 캘리포니아에서 중서부로 이동하는 농산물의 바람직한 덩어리를 픽업하기 위해 캘리포니아로 오기를 원했기 때문입니다. 그 패턴은 오늘날에도 유효합니다. 하지만 전국적으로 해양 선박과 연결되는 컨테이너 운송에서 철도가 차지하는 비중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 가지 이유는 많은 무거운 짐을 실은 컨테이너들이 공공 고속도로에서 합법적으로 운반하기에는 너무 무겁기 때문입니다. 선적인 또는 운송인이 선박에 화물을 예약할 때, 그는 언제 어디서 화물 또는 적재된 컨테이너를 선박 운영자에게 제공해야 하는지를 통지받습니다. 화주가 항구 시설과 비교적 가까운 경우, 트럭 운송 또는 철도로 이동합니다. 위험물 처리에는 추가 서류 및 적재 계획이 필요하기 때문에 위험물은 때때로 선박 운영자에게 더 일찍 배달되어야 합니다. 거의 모든 경우에 화물은 배 위의 레일 또는 트럭에서 직접 이동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것은 일찍 도착해서 기다립니다. 느슨한 벌크 화물인 경우 운송 창고에 보관됩니다. 컨테이너에 있는 경우, 컨테이너는 선박이 정박할 곳 근처의 야드에 쌓여 있습니다. 많은 일반 화물 부두에는 여전히 가장자리를 따라 재래식 철도 선로가 있습니다. 때때로 레일 플랫 차량이 그곳에서 발견되고 크기가 크거나 매우 무거운 화물이 선박과 철도 차량 사이를 직접 이동합니다.

 

해양 선박 사이의 화물을 운반하는 바지선

 

바지선은 때때로 선적인/수취인과 해양 선박 사이의 화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지선은 육지에서 떨어진 쪽에 있는 원양 선박 옆에 묶여 있고, 배의 태클이나 부유식 크레인이 화물을 이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라이터링으로 알려진 이 프로세스는 종종 대형 화물에 사용됩니다. 상품은 세관을 통과해야 하고 때로는 다른 형태의 검사를 거쳐야 합니다. 일단 통관이 완료되면 트럭이나 철도를 통해 수취인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지연을 피하기 위해 서부의 한 대형 자동차 조립 공장은 공장 근처에 약 30마일의 외국 무역 구역을 설립했습니다 세관 검사관이 있는 직원에게 지불하는 항구에서. 컨테이너는 선박에서 트럭/트레일러 새시로 직접 이동하고 공장의 해외 무역 구역으로 결합하여 이동하며 통관을 위해 세관에 제출됩니다. 각 컨테이너의 내용물이 조립 라인에서 얼마나 빨리 필요한지에 따라 세관에 제출되는 순서가 결정됩니다. 이 점에 대한 논의는 인터모달 컨테이너형 트래픽의 이동을 강조했으며, 이는 곧 더 자세히 논의될 것입니다. 철도를 자주 이용하는데, 철도와 선박의 합체 용선료가 부과되는 항구를 선택하고 항만 처리 비용을 최소화합니다. 때때로 노동 문제 때문에 항구는 피하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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