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포스팅에서는 국제 항공 운송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국제 항공 운송은 승객보다는 화물의 움직임을 강조합니다. 승객도 탑승하는 항공기에서는 상당한 양의 화물이 이동하기 때문에 둘을 분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전 세계 상업 항공기의 극히 일부만이 화물을 독점적으로 운반합니다.
승객과 화물을 모두 운송하는 항공사
승객의 이동에 더 높은 우선순위를 부여하며, 항공편은 승객 시장을 사로잡을 예정입니다. 가치 측면에서 항공 화물은 매우 중요합니다. 1998년에는 항공 화물이 대륙간 무역 가치의 32% 이상을 차지했다고 추정됩니다. 몇몇 공급망 관리자들은 또한 사람들을 움직이는 책임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 어떤 경우에는, 이것은 단지 그들에게 항공권을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경우에는, 항공사들과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무리의 움직임. 많은 양의 여행을 하는 회사들은 외부 여행사들로 하여금 그들의 특정한 필요만을 충족시키기 위해 특정한 사람들을 할당하게 하거나, 회사는 그들 자신의 여행사를 자회사로 두어 티켓과 숙박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스스로 벌게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항공사는 소형 소포와 서류를 전문적으로 운반하고 있으며, 미국의 유명한 야간 서류/패키지 배달 회사도 있습니다 해외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선적과 관련된 모든 문서가 수입 지점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신속한 국제 문서 전달은 많은 수출/수입 작업에 중요합니다. 항공 운송은 종종 선박이 항구에 도착할 때 문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는 이러한 문서의 대부분이 전자적으로 전송될 것입니다. 항공 개발 항공 개발은 20세기 안에 완전히 이루어졌습니다. 6,500개의 우편물이 5마일의 거리로 운반되었던 1911년에 인도에서 처음으로 항공기가 사용되었습니다. 같은 해에 일어난 다른 두 개의 초기 우편 비행은 덴마크와 영국에서 있었습니다 하나는 항공사 개발을 제1차 세계대전 직후의 시작과 연관 짓습니다.
1920년대에 대부분의 항공사들 모습
1920년대에 대부분의 항공사들은 우편물을 운반함으로써 운영을 시작했고, 정부에 의해 지불된 항공 우편 보조금은 항공사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 시대의 비행기들은 제1차 세계 대전에서 목재, 철사, 직물 건설로 남은 것들이었습니다. 항공기는 쌍발 엔진이었고 1차 세계대전 폭격기와 유사했습니다. 법률학자들은 "공중의 자유"의 개념이 "바다의 자유"의 개념을 따를 것을 요구하고 있었지만, 제1차 세계 대전은 항공기의 군사적 잠재력과 자유로운 하늘의 위험이 자유로운 하늘의 위험보다 더 크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1919년 6개의 유럽 항공사들이 표준화된 항공권과 노선 간 예약을 개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제 항공 교통 협회(IATA)를 설립했습니다. 1929년까지, 23개의 항공사가 가입했습니다. 항공사는 모든 전공에서 발전했습니다. 미국에서, 항공사 개발은 유럽보다 처음에는 더 느렸고, 미국에서는 항공 우편 운송이 더 중요했습니다. 객차보다 우편물을 운반하는 것은 조종사들에게 일정과 야간 비행에 대한 경험을 주었습니다. 1930년까지 포드 트라이 모터와 같은 독특한 민간 항공기가 개발되었습니다. 1930년대 초의 항공사 표준이 되었습니다. 항공사 항공기가 VFR(조종사가 지상을 볼 수 있다는 의미의 시각적 비행 규칙)을 비행했지만 지상과의 무선 통신이 사용되었습니다. 1930년까지, 미국 항공사들은 세계의 다른 항공사들을 합친 것만큼 많은 승객들을 태웠습니다. 이 패턴은 2차 세계대전 이후까지 유지되었습니다. 이 초기에는 항공 화물에 대한 언급이 거의 없습니다. 이동한 것의 대부분은 아마도 항공 우편으로 보내졌을 것입니다. 사이에 큰 관심과 경쟁이 있었습니다. 항공 우편 시간을 줄이기 위해 대양을 건너 항공 운송을 이용하는 국가들. 몇몇 쾌속 원양 정기선들은 우편물을 실은 작은 비행기를 운반하고, 배가 목적지로부터 아직 수백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동안 캐터펄트를 사용하여 비행기를 발사했습니다. 이것은 우편물의 시간을 하루 줄일 것입니다. 루프트한자는 수상 비행기를 사용했고, 북대서양을 가로질러 영구적으로 부드러운 배들을 배치했습니다. 해상 비행기들은 착륙하고, 연료와 신선한 승무원들을 태우고, 바다를 가로질러 계속 나아가기 위해 공중으로 급상승했습니다. 항공 운송이 지구를 축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항공 우편은 또한 국제 항공사들에게 중요했는데, 항공 우편을 운반하기 위한 지불은 그들이 보조금을 받는 수단이었기 때문입니다.
태평양을 횡단하는 첫 비행선 운항
우체국에서 제공한 특별한 "첫날" 취소 우편물로 완전히 가득 찼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우표 수집가 중 두 명이 프랭클린 D 대통령일 정도로 우표 수집이 매우 인기 있었던 시기였습니다. 1930년대 초, 팬 아메리칸 항공은 라틴 아메리카로 노선을 확장했습니다. 서유럽 항공사들은 아프리카, 중동, 그리고 아시아로 확장되었습니다. 정부 보조 항공사들이 호주에서 설립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 부시 파일럿들은 개발되지 않은 지역을 개방하는데 중요했습니다. 일본인들은 그들의 항공사를 시작했고, KLM은 네덜란드 동인도에 도달했습니다. 중국에서만 항공사 개발이 없는 것 같습니다. 록히드와 노스럽 모두 더 강력한 방사형 엔진에 의해 가능한 날개 하중이 더 높은 청정 모노플레인을 도입한 미국에서 주요한 기술적 진보가 있었습니다. 이것들은 1933년에 등장한 보잉 247과 1934년에 등장한 더글러스 DC-2로 진화했습니다. DC-2는 곧 DC-3로 진화했고, 이것은 현대 항공사와 공항 개발의 초석이 되었습니다. 미국에서 1930년대 동안, 민간 항공에 대한 지출이 이루어졌고, 이것은 미국이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주도권을 주었습니다. 큰 국내선은 동부, 유나이티드, TWA, 그리고 미국이었습니다. 팬암은 라틴 아메리카, 태평양, 대서양으로 확장된 "선택된 도구"인 해외 항공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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