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 선박 및 배송 소개 원양 항공모함에는 3가지 기본적인 유형이 있습니다. 1) 사설 항공모함, 2) 트램프(임대 또는 임대 선박), 3) 라이너 항공모함. 개인 함대는 자신의 상품을 운반하기 위해 상인들이나 제조업자들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석유 회사와 목재 회사는 종종 전문적인 대규모 함대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선박 운송의 가용성과 비용
석유 회사와 목재 회사는 종종 전문 선박의 대규모 함대를 소유하고 운영합니다. 그들은 운송의 가용성과 그 비용을 모두 통제하고 또한 그들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절한 종류의 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기 위해 그렇게 합니다. 그들의 선박은 이 회사들이 필요로 하는 선박의 크기와 종류이며, 그들은 소유주들의 사업을 지원하는 데 필요한 특정한 운영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무역 회사는 자체 선박의 소유권과 운항을 경제적으로 보장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거래자는 선적 로트 크기의 발송인 또는 선적 크기 미만의 발송인 범주에 속합니다. 여기서 선적 선적자와 참조는 한 번에 수천 톤의 화물을 선적하는 회사들을 말합니다. 예를 들어, "트램프" 운송 서비스를 사용하는 화학물질과 같은 회사들은 필요할 때 선박을 임대합니다. 소량의 발송자는 정기선 서비스를 이용합니다. 이것은 해양 운송을 다루는 세 개의 챕터 중 첫 번째 챕터입니다. 이 장에서는 선박을 소유한 화주와 다른 선박이 사용할 수 있도록 소유한 회사가 사용하는 다양한 유형의 선박에 대해 설명합니다.
선적인이 전체 선박을 이용하는 것
충분한 화물을 보유하고 있을 때 사용되는 벌크선과 전세 계약을 다룹니다. 정기적으로 이동하는 중량 단위당 더 가치가 높은 더 적은 양의 이동을 다룹니다. 이 장에서는 더 많은 설명 또는 정의가 필요한 많은 용어가 소개될 것입니다. 새로운 단어와 구를 정의하려고 합니다. 화물 유형 선박을 분류하는 한 가지 방법은 선박이 운반하는 화물의 종류 또는 종류에 따라 분류하는 것입니다. 이 분류는 또한 단일 사용자에 의해 임대될 것인지 아니면 많은 발송자가 입찰한 소규모 발송물을 운반하는 데 사용될 것인지를 결정하는 데 유용합니다. 대량 화물은 삽, 펌프, 버킷 또는 스쿠프로 적재되며, 자유로운 형태이며 반드시 적재되어야 합니다. 여기에 정의가 있습니다. "화물은 컨테이너에 처음 포장되는 대신 느슨하게 보관될 때 대량으로 보관된다고 합니다. 이 정의에 따르면 컨테이너가 소매 크기의 패키지를 의미하는지 아니면 보통 8 x 8 x 20 그리고 40피트의 해상 컨테이너를 의미하는지는 불확실합니다. 종종 컨테이너선에 화물을 싣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컨테이너에 싣는 것입니다. 누출 방지 플라스틱 라이닝이 있는 특수 용기가 존재합니다. 설탕과 같은 대량 화물은 컨테이너에 적재되어 "컨테이너화된" 화물이 됩니다. 대량 화물의 일반적인 예로는 석유, 곡물, 석탄, 철광석, 고철, 인산염 및 황이 있습니다. 때때로 벌크 화물의 일부가 포장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봉지 쌀은 전체 적재 안정성을 제공하기 위해 벌크 쌀 위에 놓입니다. 벌크 화물은 무게에 따라 이동합니다. 때때로 운반되는 무게는 물속의 선박 깊이의 변화를 측정함으로써 결정됩니다. 각 선박에 대해 선박이 하강함에 따라 얼마나 많은 물이 변위 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변위 된 물의 무게는 적재되는 화물의 무게와 같습니다. 수출을 위해 석탄을 적재할 때, 석탄을 채굴하고, 철도 차량으로 이동하고, 적재를 기다리는 동안 여러 번 비를 맞았을 수 있습니다. 이 비는 석탄의 수분 함량을 증가시키지만 최종 고객에게 유용성은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따라서, 하역장에서 석탄의 구매자와 판매자는 중립적인 제삼자를 고용하여 소량의 석탄 샘플을 지속적으로 수집합니다(주요 컨베이어에서 이동하는 소형 컨베이어 벨트 사용). 작은 표본은 단위 무게당 BTU(영국 열 단위의 에너지 함량 측정)에 대해 분석됩니다. 따라서, 선박이 가득 찼을 때, 석탄의 무게가 계산되고, 그다음에 그것의 BTU 함량이 계산되고, 구매자는 적재된 BTU의 수를 지불합니다.
브레이크 벌크 란
일반 화물 또는 포장 화물이라고도 하는 다른 유형의 화물입니다. 무게 단위당 값이 높고, 보통 제조 또는 가공되며, 90 / Donald F. 우드, 앤서니 P. 배론, 폴 R. 머피와 다니엘 L. 워들로 1 하퍼 그룹, 국제 화주 아틀라스 (샌프란시스코: Joseph DeGrace, 1968) 숫자 또는 숫자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대량 화물보다 적은 양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보통 정기적으로 항구 사이의 정기적인 정기 항로로 여행하는 정기적인 정기선에서. 이 화물은 개별적으로 적재 및 하역되지만, 오늘날에는 하이퍼에 의해 단위화되거나 팔레트화될 수 있습니다. 즉, 약 40 x 48 x 48인치의 하중으로 조립되어 수축 랩으로 덮여 있으며(습기와 먼지로부터 보호하고 도난을 쉽게 감지할 수 있도록) 강철 스트랩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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