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역 물류 관련 글

세계 여러 지역의 물류

이번 포스팅에는 세계 여러 지역의 물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계는 진정으로 작아지고 시장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물류는 서비스와 효율성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쉽지 않습니다. 선진국에서 기업들은 최고의 물류와 운송을 즐깁니다 전 세계의 전문가, 시스템 및 인프라. 관리자는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세계 여러 지역의 물류

 

고급 인터넷 기반 기술, 대용량 국가

 

광대역 광섬유 통신 기능, 매끄러운 멀티모달 교통, 현대적인 항구 시설, 고밀도 항공 교통관제, 자격을 갖춘 경험이 풍부한 물류 전문가와 서비스 기관으로 구성된 간부입니다. 선진국에서 물류 관행의 표준으로 경험되는 것은 종종 다른 많은 곳의 물류 전문가들의 열망적인 목표일 뿐입니다. 사람들은 종종 독특한 민족주의적 관점을 통해 세상을 인식합니다.  프레임 강제 적용 그것은 자신의 사업적이고 전문적인 경험에 독특합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물류 상태가 열등하다고 얕보거나 비판하기 쉽습니다 타국의 교통 발전. "분명히 우리가 하는 방식과는 다릅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첫 번째에서 돌아오는 관리자들의 일반적인 의견입니다 해외 사업 경험. 좀 더 정보에 입각한 관점에서 국가 간의 차이를 살펴보고 각각의 장단점을 기준으로 평가합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및 문화 환경에 대한 물류 시스템의 적절성. 물류 성과에 대한 다양한 기대를 이해하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열등감에 대한 초기 인식을 물류 목표를 달성하는 다른 방법에 대한 감사로 전환합니다. 이 장은 문화적 차이의 본질과 그것들이 미치는 영향을 조사합니다.

 

물류 제1세계, 신흥국 및 제3세계의 물류

 

운송의 현재 상태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신흥 지역 무역 블록과 전략적 물류 관행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시작하기 첫 번째 국제 선적을 하는 회사의 경우, 판매 조건, 운송 및 문서화와 같은 문제에 대해 조언하기 위해 국제 화물 운송업자를 고용해야 합니다. 수입품의 경우, 상품 통관을 돕기 위해 세관 중개인을 고용할 것입니다. 아니면 전적으로 의존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소포, 운송 회사들이 제공하는 포괄적인 글로벌 물류 서비스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FedEx, UPS 또는 DHL처럼 한 번의 국제 거래에 만족하는 사업가는 거의 없습니다. 세계는 시장이자 입력의 원천으로서 손짓합니다. 곧 알게 될 것입니다. 집에서 어떻게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한 많은 세계적인 변화가 있다는 것 휴일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소수의 주요 국가들만 보면, 호주는 1월 26일 호주의 날, 4월 25일 앤 작의 날, 6월 12일 여왕의 생일을 기념합니다. 브라질은 9월 7일 독립기념일을 기념합니다. 캐나다 5월 22일에는 빅토리아 데이를 기념하고 10월 초에는 추수감사절을 기념합니다. 프랑스에서는, 근로자의 날은 5월 1일이고, 휴전일은 5월 8일과 11월 11일입니다 바스티유의 날은 7월 14일입니다. 많은 나라들이 다양한 종교적 휴일을 기념합니다. 모든. 이것은 다음과 같은 경우 작업을 완료하는 데 추가 요금이나 지연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휴일이 발생합니다. 최소한 수취인의 사업장은 마감되어 배송이 불가능합니다. 운송업자들은 언제 알아야 할 일반적인 사실을 개략적으로 설명한 책자를 나눠줍니다 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들과의 무역. 이러한 정보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각국의 물류발전

 

다음 섹션에서는 다음을 살펴봄으로써 물류 활동 및 표준을 프로파일링 합니다. 첫 번째 세계, 신흥 경제국, 그리고 세 가지 범주의 국가에서 제3세계, 각 섹션에서 관리자가 수행해야 하는 일반적인 조건을 제시합니다. 물류와 유사한 점과 차이점을 발견하고 지적하기를 기대합니다. 미국과 같은 나라에서의 관행, 다양한 수준의 물류 성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세계 각지의 물류, 국가 회계 기준과 관행의 차이, 글로벌 물류 Michigan State University의 연구팀은 기업 수준을 위한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물류의 우수성, 그리고 모든 기업의 기준을 벤치마킹하기 위한 일련의 표준 물류 실적 그들은 전략, 조직 개발, 물류 성과, 정보 기술 사용 및 전략적 제휴를 측정했습니다. 그러나 한 국가의 물류 성과를 측정하는 것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모든 기업의 물류 성과는 필연적으로 국가 환경의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측면에 의해 제한될 것입니다. 미국에서 예를 들어, 주 도로의 90% 이상이 포장된 표면입니다. 하지만 짐바브웨, 도로의 19%만이 포장된 표면이고, 35%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도로의 일부는 개선되지 않은 흙입니다. 9 분명히, 이 두 국가와 관련된 물류 시스템을 다루는 사람은 그 또는 그녀의 기대를 조정해야 할 것입니다.